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투자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사업설명회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19-11-04 18:17

한국투자증권이 FC(투자권유대행인) 모집으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이 FC(투자권유대행인) 모집으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예비 FC(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투자권유대행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투자권유대행인은 금융투자회사의 위탁을 받아 금융투자상품 판매의 사실상 중개업무을 하는 자를 뜻한다. 금융투자상품에 관한 전문지식 등 일정한 요건을 갖춰 금융위원회에 등록된 자다.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FC 제도를 소개하고 사업모델과 영업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5일 삼성동PB센터를 시작으로 6일 서면PB센터, 7일 여의도 본사에서 개최하며, 참가자 에게는 스마트폰 무선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준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이달 말까지 FC 모집 이벤트도 연다. 신규 투자권유대행인에게 선착순 100명까지 고급 와인을 선물하고, 1년 이상 타 증권사의 투자권유대행인 경력 보유시 활동지원금 10만 원을 지급한다. 신규 투자권유대행인을 소개하면 10만 원의 포상금도 지급한다.

.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