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바디프랜드, 25일 '코닉세그 퍼블릭 데이 인 서울' 개최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에서 차량 전시·소개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10-24 11:41

바디프랜드가 국내에 출시하는 스웨덴 하이퍼카 '코닉세그'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25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국내에 출시하는 스웨덴 하이퍼카 '코닉세그'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25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오는 25일 서울 강남구 '카페 드 바디프랜드 청담'에서 직접 수입·유통하는 스웨덴 하이퍼카 브랜드 '코닉세그'를 소개하는 코닉세그 퍼블릭 데이 인 서울(Koenigsegg Public Day in Seoul)'을 개최한다.

코닉세그는 창업자인 크리스티안 본 코닉세그(Christian von Koenigsegg)의 이름에서 브랜드명을 딴 하이퍼카다. 우주선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양산차 엔진(655마력)'이라는 기네스 타이틀을 달았다.
코닉세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행사에서는 지난 3월 스위스 제네바 국제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제스코(Jesko)'가 전시된다. 제스코는 최대출력 1600마력, 최고속도 483㎞를 자랑하는 코닉세그의 최신 모델이다.

행사 당일 바디프랜드는 오전 10시부터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코닉세그와 제스코를 소개할 예정이다. 방문고객들에게는 최고급 원두로 만든 커피 등 음료가 1인당 1잔씩 무료로 제공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코닉세그 출시를 계기로 향후 모든 이들이 선망하는 하이퍼카 콘셉트의 '코닉세그 안마의자'를 출시할 계획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