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한카드, 'D-day' 카드 출시…밀레니얼 세대 취향저격 혜택 담아

이효정 기자

기사입력 : 2019-10-24 11:16

신한카드의 'D-day(디데이)'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의 'D-day(디데이)'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한카드 D-day(디데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30대의 소비성향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요일별로 지정된 영역에서 이용시 마이신한포인트 5%를 적립해준다. 전월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적용되며 매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5%를 적립해주고,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 5% 적립, 금요일에는 요식업종 가맹점 5% 적립 혜택을 준다. 토요일에는 미용, 마사지,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 가맹점 이용시 5%가 적립되고,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의 5%를 쌓아준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 5% 적립 혜택은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 적용된다.

월요일에 한 주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월요일 오전 7시에서 10시 사이에 스타벅스를 이용하면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멜론 음악과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홈페이지에서 정기 결제를 신청해 디데이 카드로 결제하면 매월 최대 2000원씩 할인된다. 전월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월 50만원 이상이면 공항 라운지에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입장 혜택이 있다. 공항 라운지 혜택은 연간 1회 제공되며 이용 가능 라운지는 더라운지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항공권 예매시 2만 원 할인 혜택이 연 3회까지 주어진다.

한편 신한카드는 디데이 카드 발급 오픈을 기념해 11월까지 디데이 카드를 발급하고 1회 이상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디데이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한다. 디데이 굿즈는 맥주 오프너, 코스터, 스티커, 맥주 잡지 ‘트랜스포터’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됐다.

또 12월까지 구스아일랜드, 서울브루어리, 미스터리 브루잉 등 다양한 맥주 맛집에서 최대 2만 원 한도내에서 50% 할인 혜택을 주고, 내년 3월까지는 에어서울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할 때 보다 넓은 좌석의 ‘민트존(MINT ZONE)’ 수속과 ‘프라이어리티 태그(Priority Tag, 수화물 우선 처리)’ 쿠폰을 증정한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