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쌍용차, 이벤트로 고객몰이…핼러윈 드레스-업 칸 이벤트 마련

정수남 기자

기사입력 : 2019-10-24 09:58

쌍용차가  ‘핼러윈 드레스-업 칸’ 이벤트를 진행하고 판매 확대에 나선다. 사진=쌍용차이미지 확대보기
쌍용차가 ‘핼러윈 드레스-업 칸’ 이벤트를 진행하고 판매 확대에 나선다. 사진=쌍용차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가을 성수기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판매 확대에 나섰다. 31일 핼러윈 데이을 맞아 ‘핼러윈 드레스-업 칸’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쌍용차는 30일 서울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핼러윈 드레스-업 칸’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에는 핼러윈 콘셉으로 튜닝된 렉스턴 스포츠 칸이 전시되며, 고객은 좀비와 뱀파이어를 비롯해 핼러윈 분위기에 맞춰 꾸민 모델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쌍용차는 행사를 앞두고 SNS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500명에게 행사 당일 어반소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쿠폰을 지급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2017년부터 핼러윈 데이를 맞아 로드쇼, 오토캠핑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초 선보인 렉스턴 스포츠 칸은 9월에 상품성을 대거 개선한 2020년형이 모델이 나왔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