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127회(종영D-1) 이영은, 골수이식 불투명 새드엔딩 조짐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0-24 09:43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127회에는 금희(이영은 분)에게 골수 이식을 해줄 공여자가 모친과 다투며 이식 수술이 불투명해져 새드엔딩 조짐을 보인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27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127회에는 금희(이영은 분)에게 골수 이식을 해줄 공여자가 모친과 다투며 이식 수술이 불투명해져 새드엔딩 조짐을 보인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27회 예고 영상 캡처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27회에는 금희(이영은 분)에게 골수이식을 해줄 공여자가 모친과 다투는 등 이식 수술이 불투명해져 새드엔딩 조짐을 보인다.

종영을 하루 앞둔 '여름아 부탁해' 12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주상미(이채영 분)는 이혼한 한준호(김사권 분)가 낙도로 의료봉사를 떠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병원 측에서 상미에게 "한 원장님 방금 병원 다녀갔다. 지금 낙도로 떠난다고 하더라"라고 연락해준 것.
짐을 챙긴 준호는 반 강제로 생모 변명자(김예령 분)를 데리고 낙도로 출발한다. 미리 아파트에 와 있던 상미는 준호가 떠나는 모습을 몰래 지켜봐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날 금희 가족들은 금희에게 골수이식을 해줄 공여자가 나타났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기뻐한다.

골수 기증의사를 밝힌 남자 공여자는 병실을 둘러보고 "이렇게 좋은 병실 아니어도 되는데"라며 기뻐한다. 그를 안내한 간호사가 "환자분 대신해서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한다.

금희에게 골수 공여자가 나타났다는 소식을 들은 왕재국(이한위 분)은 아내 나영심(김혜옥 분)과 둘째 딸 왕금주(나혜미 분)를 끌어안고 "이제 됐어. 여보. 우리 금희 살았어"라며 환호한다.
상원은 여름이(송민재 분)를 데리고 병원을 찾은 왕재국과 나영심에게 "이식 수술 모레 하기로 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한다.

그러나 상원은 병원에서 골수이식을 두고 다투는 모자를 우연히 보게 된다. 공여자 모친이 복도에서 "니가 제 정신이야"라고 호통치자 공여 예정자가 "이거 아픈 거 전혀 아니야"라며 설득한다. 그러나 공여자 모친은 강제로 아들을 끌고가 금희 이식 수술이 불투명해진다.

경영학 공부를 하려 유학을 결정한 상미가 한준호를 찾아 낙도로 가는 것인지, 금희는 골수 이식을 못 받고 새드 엔딩으로 끝나는 것인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여름아 부탁해'는 128부작으로 25일 종영한다. 평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