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20일~10월 26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0월 20일~10월 26일(음력 9월 22일~9월 28일) 주간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낯모르는 사람과 여행하는 일에는 관재수가 따르니 주의를 해야 한다.

● 60년생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에서는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의외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이 관철될 것이다.

● 72년생 꾸준히 노력한 보람이 있어 오랜만에 일이 풀린다. 막혔던 일이 술술 풀릴수록 과욕과 허세는 금물.

● 84년생 과격한 행동은 시기심을 조장케 하며 때로는 주위의 의견에 편승할 필요도 있음을 놓치지 말라.

● 96년생 안정을 찾지 못하고 성급하게 돌입하면 의욕이 상실되며 능력을 발휘할 수 없게 됨에 주의하라.


丑(소띠운세) 타인의 협조로 문서를 얻게 되나 재물의 지출이 과하면 오히려 손해 볼 수.

● 49년생 실질적인 소득도 때로는 허탈한 상태로 돌입된다. 현실을 긴 안목으로 내다볼 때 득이 된다.

● 61년생 아주 어렵게 이뤄지는 운세이니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전진하라. 귀인이 도울 것이니 참고 인내하도록.

● 73년생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의욕보다도 더 큰 것을 쟁취할 수 있을 시기이다.

● 85년생 독단적인 행동은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독단적인 행동은 주위의 반감을 유도하니 가급적 삼가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타인의 입장을 다 들어주면 손해가 막심하니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 50년생 분수를 지켜 안정을 추구함이 상책이다. 일단 마음먹은 대로 뜻을 세워 밀고 나갈 때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 62년생 무슨 일이든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정신적으로 갈등이 따르는 시기이다. 보다 여유를 갖도록.

● 74년생 주위의 권유를 긍정적으로 수용하면 명예와 승진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인관계에는 충돌의 여지가 있으니 양보하도록 하라.

● 86년생 마음이 괴로울지라도 기다려라. 처음은 고달프나 결과는 최상의 행운으로 돌아올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회복이 되는 시기이니 무슨 일이든 소신을 갖고 움직이면 소원성취 한다.

● 51년생 계획한 바에 차질이 오니 좀 더 정확한 검토를 하도록 하라. 변동보다는 일관성 있는 행동이 중요하다.

● 63년생 미비한 상태로 끌고 나가던 것이 성취된다. 방심하여 재물을 잃는 일이 없도록 하라.

● 75년생 뜻대로 이뤄지고 직감과도 잘 맞아 떨어지니 만사가 형통된다. 정에 치우치면 손해만 따르니 이를 주의하라.

● 87년생 타인의 일에 개입하면 갈등이 따른다. 건강에도 유념하도록 할 것. 합리적인 판단이 최선은 아님을 놓치지 말도록.


辰(용띠운세) 남을 공격하여 얻은 재물은 오래가지 못하니 정당한 길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 52년생 너무 적극적인 자세는 상대로 하여금 경계심을 갖게 한다. 믿음을 심어주는 자세가 필요하다.

● 64년생 허욕이 발동하면 크게 손해를 보고 건강에도 무리가 오게 되니 주의를 요하게 된다. 뜻은 천천히 이뤄진다.

● 76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자신의 뜻이 이뤄지며 행운도 뒤따를 수 있는 계기를 얻게 된다. 주위를 너무 의식하지는 말 것.

● 88년생 매사가 신속하게 성취 되겠으나 북쪽은 불리하니 조심하라. 서로 힘을 합하면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른다.


巳(뱀띠운세) 타인의 도움으로 이익이 생기나 지나치면 손해를 보게 되니 지나친 투기, 투자를 삼가라.

● 53년생 협동하여 공존하려는 자세에 재물도 따르는 법이다. 현재의 일을 확장하거나 전망을 밝게 하려면 귀인의 협조도 필요.

● 65년생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는 호시기이다. 노력의 대가가 크겠으며 서류상의 문제는 곧 해결된다.

● 77년생 남을 모함하거나 비방하지 말라. 주위로부터 원성을 들으면 마음만 괴롭게 되며 좌절도 따른다.

● 89년생 시간이 운명을 좌우할 수도 있으니 희망을 가져라. 도움을 주는 분의 공을 잊지 않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잠시 삼천포로 빠졌으나 제자리로 되돌아올 것이니 마음을 편하게 갖도록 하라.

● 54년생 독단적인 행동은 주위로부터 소외될 수 있음을 명심할 것. 강인한 인내가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시기.

● 66년생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상대의 의견을 먼저 존중해 보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의외로 순조롭겠다.

● 78년생 주위와 상의하여 해결을 찾아보도록 하라. 금전 관계에 신경이 쓰이니 조급하게 생각하는 것은 금물.

● 90년생 방향을 전환하는 것도 뜻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비나 구설수로 갈등이 유발되니 주의를 하라.


未(양띠운세) 험한 일을 억지로 하려 하면서 과욕을 부리면 오히려 불리해진다.

● 55년생 과격한 행동은 피해를 당할 수 있으니 원만한 상태에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상책이다.

● 67년생 남이 곤경에 처했더라도 경멸하거나 멸시하지 말라. 서두르지 말고 주위를 한번 돌아보도록 하라.

● 79년생 매사를 한걸음 물러나 기반을 굳혀라. 곤란한 입장에 놓이더라도 성급하게 나서지는 말라.

● 91년생 서두르지 말고 속력을 내어 달려라. 추진하는 일은 친절과 신의를 지킬 때 득이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자신의 능력보다는 환경이 더 중요하니 주변 사람들의 협조를 얻도록 하라.

● 56년생 작은 것부터 실행할 때 큰 것이 뒤따른다. 계획한 일은 뒤늦게 결실을 맺을 것이니 추진해 나가라.

● 68년생 물이 가득차면 오히려 넘칠 우려가 있으니 이익을 생각하지 말고 행하라. 주관을 가짐이 중요하다.

● 80년생 겉은 화려하나 속은 비게 된다. 계약, 보증 따위의 일은 삼가는 것이 좋다. 성공할 기회는 따르나 교제비가 들겠다.

● 92년생 성실성으로 매사는 쉽게 풀려 나간다. 계획에는 다소 차질이 생길 수 있으나 당황하지 말라.


酉(닭띠운세)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법이다. 외형적인 면도 신경을 쓰도록 하라.

● 57년생 매사 큰 기대는 금물이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갈등이 따른다. 성급하면 정신적인 갈등만 따르니 주의.

● 69년생 지나친 주관이나 아집은 버려야 한다. 대세는 흐름에 따라 처리하고 상대방을 진심으로 대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 81년생 성실한 자세로 매사에 임할 때 문서운이나 재물운이 강하고 강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 93년생 차근차근 매사를 짚고 넘어가야 한다. 상대가 능수능란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다.


戌(개띠운세) 운기는 상승세이니 예감대로 행동하라. 주어진 길만 바라보고 가도록 함이 우선이다.

● 58년생 금전적인 측면보다는 이성적인 측면으로 접근을 하라. 재물운이 형통되나 변화로 인한 고충이 예고된다.

● 70년생 여유를 가지면 모든 것이 뜻과 같이 형통된다. 변화 변동은 심신만 고달프니 신중하도록 하라.

● 82년생 크게 혁신을 가져볼 필요가 있다. 적극성을 띠고 노력할 때 자신의 목적을 쟁취할 수 있다.

● 94년생 행동을 바르게 하고 무리하게 서두르지 않으면 순풍을 만난 배처럼 구름이 걷히고 만사가 형통된다.


亥(돼지띠운세) 몸과 마음이 피곤하다. 어려움의 연속이나 힘껏 밀고 나아가면 반드시 성공운이 따른다.

● 59년생 남의 의견대로 행동하지 말고 어디까지나 자신의 소신에 따라야 매사가 성취된다. 보증 담보는 금물.

● 71년생 남에게 베푸는 것도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행운은 당신의 편에 서 있으니 하던 일이 열매를 맺게 된다.

● 83년생 무리한 욕심은 자신의 정신적인 피로감만 가중시키니 안정을 이루는 가운데 의욕을 갖고 과감히 밀고 나아가라.

● 95년생 행동에 앞서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부화뇌동하지 말고 타인의 일에 간섭하지 말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점집 군포 안산 안양 의왕 과천 용인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