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코레일, '가을이 오면, 秋秋로드' 기차여행 상품 출시

설악산 등 전국 8곳 단풍 명소 선정해 10개 상품 선보여
서울·부산·진주 출발...패키지·자유여행권 등으로 구성

김철훈 기자

기사입력 : 2019-10-19 16:31

한국철도의 가을 기차여행 상품 ‘가을이 오면, 秋秋(추추)로드’ 상품 리스트. 자료=한국철도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철도의 가을 기차여행 상품 ‘가을이 오면, 秋秋(추추)로드’ 상품 리스트. 자료=한국철도
한국철도(코레일)가 전국 단풍 명소로 떠나는 기차여행 상품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한국철도는 강원 등 전국 8개 단풍 명소를 선정하고 이곳으로 떠나는 기차여행 상품 '가을이 오면, 秋秋(추추)로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철도가 선정한 단풍명소는 강원 설악산, 충북 월류봉, 전북 내장산, 순천 선암사, 경북 부석사와 주왕산, 대구 팔공산, 경남 해인사 등 8곳이며 이곳으로 가는 기차여행 10개 상품을 개발, 지난 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판매한다.

이 여행상품은 코스와 일정에 따라 서울, 용산,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KTX와 새마을호, 무궁화호를 이용할 수 있다. 부산역과 진주역에서도 열차가 출발한다.

이 상품은 당일과 1박 2일로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숙박, 관광지 입장권, 식사비 등이 포함된 패키지와 자유여행 등 총 10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판매는 한국철도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전국 철도역 여행센터에서 한다.
한국철도 이선관 고객마케팅단장은 "기차를 타고 오색빛 단풍을 맘껏 즐기길 바란다"며 "계절 따라 변하는 우리나라의 명소를 소개하는 여행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