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황금정원’ 시청률↑…제작지원 ㈜두드림 ‘함박웃음’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0-19 21:00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이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지원에 나선 ㈜두드림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사진=두드림이미지 확대보기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이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지원에 나선 ㈜두드림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사진=두드림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이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지원에 나선 ㈜두드림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7월 20일부터 방영된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은 첫 회 4.6%의 시청률을 시작으로 ‘깔끔한 사이다 주드’의 드라마로 알려지면서 지난 52회차 기준으로 10.4% 시청률, 주말극 1위에 올랐다.
시청률 고공행진과 함께 제작지원에 나선 ㈜두드림의 기업 인지도 역시 동반 상승하고 있다고 한다.

극중 등장하는 두드림의 대표 브랜드 ‘아이클타임’과 ‘칼로커트’가 주목을 받으며 각종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제품 문의와 판매도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2011년 창립해 꾸준한 성장을 거듭한 ㈜두드림은 2012년 다이어트 건기식 브랜드인 ‘칼로커트’를 론칭, 배우 이보영과 하정우를 모델로 내세우며 업계 선두주자로 나섰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각종 브랜드 만족도 관련 어워드 5관왕을 달성하는 등 현재까지도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2017년에 출시한 키성장 건기식 ‘아이클타임’ 역시 관련업계 최초 브랜드만족과 품질만족 관련 어워드 시상에서 5관왕을 차지하는 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키성장 건기식 브랜드 중 브랜드만족도와 품질만족도 5관왕 브랜드는 아이클타임이 유일하다.

최근 두드림은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이례적이지만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이번 제품 출시는 신뢰를 기반으로 한 경영이 이끌어 낸 성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두드림은 이들 제품을 판매하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 그리고 편의성을 두루 갖춘 온라인 ‘두드림몰’을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 채널을 갖췄다.

외연적 확장도 공격적이고 과감하다. 얼마 전 국내 여행업계 최고 전문가들을 영입, 종합여행사 ‘여행드림’을 창립했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창립 1년이 채 되지 않아 흑자 매출을 이뤄냈다.

이철희 두드림 대표는 “우린 원료의 원가를 생각하지 않는다. 그냥 제일 좋게, 가장 좋게 만들면 된다. 진심은 통하기 때문이다”며 “진심이 만들어낸 제품은 언제나 고객 들의 사랑을 받는다. 우린 그렇게 제품을 만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