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카드뉴스]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한국 상륙... 환절기 보습, 가을과 어울리는 향수 등 추천

기사입력 : 2019-10-18 17:10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가 오는 10월 24일 한국 1호점을 오픈한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모에헤네시 그룹이 운영하는 전 세계 1위 화장품 편집숍으로 많은 코덕(코스메틱과 무언가를 열렬히 좋아하는 사람을 칭하는 덕후의 합성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에도 시코르, 올리브영 등 많은 화장품 편집숍이 있지만, 화장품 편집숍의 원조 격인 세포라가 들어온다는 소식에 국내 화장품 업계는 고객 유치에 분주하다.

세포라는 이미 지난달부터 ‘뷰티패스’(멤버십 하나로 전 세계 대부분의 세포라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서비스) 온라인 사전 가입을 받고 있다.

주목 템 알아보기! : 피부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미스트’
에스테덤의 모든 제품에는 독자적 특허 성분인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있다. 피부의 에너지 상태를 최적화시키고, 항산화 효과를 준다.

주목 템 알아보기! : 피부


겐조키 ‘겐조키 멜트-인 모이스처 라이징 로션’

패션브랜드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겐조키’ 프랑스의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은은한 향기와 좋은 제품력으로 반응이 좋다.

주목 템 알아보기! : 색조


투페이스드 ‘다이아몬드 하이라이터’

코덕들의 필수 직구템으로 유명한 브랜드 투페이스드. 영롱한 펄과 색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목 템 알아보기! : 색조


후다뷰티 ‘누드 옵세션 팔레트’

뷰티 인플루언서에서 자신만의 브랜드를 론칭해 유명세를 떨친 후다 카단의 브랜드로 진한 발색력과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모두 가능하다.

주목 템 알아보기! : 향수


티파니 앤 코 ‘티파니 오 드 퍼퓸’

많은 사랑을 받는 쥬얼리 브랜드 티파니 앤 코의 향수, 너무 과하지 않은 꽃향기가 가을과 잘 어우러질 것이다.

주목 템 알아보기! : 향수


로에베 ‘001우먼’

스페인의 가죽 명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로에베의 가을과 잘 어울리는 향수, 깔끔한 패키징과 은은한 베르가못, 텐저린 향이 잘 어울린다.

주목 템 알아보기! : 세포라 컬렉션


세포라 ‘굿 스킨 케어 라인’

세포라만의 독자적인 라인이지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에 계속해서 제품이 만들어 지고있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환경친화적인 화장품이다.

또한 활명, 탬버린즈, 어뮤즈 등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세포라와 함께할 국내 독점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세포라는 2019년 10월 24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1호점을 연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