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18일 금요일 축구선수 ‘손흥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손흥민 축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10월 18일 금요일 운세(음력 9월 20일 무자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여유로운 행동과 대인다운 풍모가 필요하다. 승부와 경쟁은 절대 금물이다. 기발한 아이디어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겠으나 이를 실행할 수 있는 용단이 필요.


자신의 주관이 흐려질까 염려된다. 적극성을 갖고 행하면 재물운이 따르련만. 차분히 변화를 기대해 보되 욕심은 버릴 것. 특히 건강에 유의하라.


괜한 일에도 신경이 빼앗긴다. 그러니 욕심을 버리고 안정을 도모하라. 동남간에 귀인이 나타나니 안정을 찾겠다. 절대로 덤비거나 서두르면 실패수가 따른다.


적극성을 띤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재물운, 명예운을 동시에 얻겠다. 주관을 잃으면 돌이킬 수 없는 낭패만 따른다. 구설이 있어도 당당히 밀고 나가라.


그간의 어려움이 사라지고 만사가 탄탄대로에 들어선다. 여유가 필요할 시기. 혼자의 힘으로 헤쳐 나갈 힘이 없다. 선배나 상사의 자문을 얻도록 하라.


기다리다 보면 좋은 기회는 찾아오기 마련이다. 주위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건강에 유의하고 이성간의 불화에도 대비하라. 다른 일은 대체로 무난하다.


한발 양보하는 데서 행운도 보장된다. 눈앞의 이익은 과감히 버릴 것. 경솔한 행동은 스스로 불리함만 불러준다. 자중하여 현재의 위치를 지킬 것.


금전 문제가 앞서겠지만 판단은 명확히 하라.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안 된다.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큰 오해를 불러오게 되니 자중하며 너그럽게 행동할 것.


금전운이 있으니 경영과 투자에 힘쓰라. 건강이 우려된다. 뜻한 바 있으면 끈질기게 추구하라. 사업가는 재물운이 왕성하고 공직자에겐 명예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판교 하남 과천 광명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