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삼성전자 "미국·유럽 매체, 삼성 건조기 '최고' 호평"

이정선 기자

기사입력 : 2019-10-16 09:13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는 16일 자사의 건조기가 미국과 유럽의 주요 매체로부터 잇따라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IT전문매체인 '씨넷'은 삼성 세탁기와 건조기를 "스마트 기능과 성능 측면에서 '최고의 조합'"이라고 평가하고, 특히 건조기의 기본 성능이 탁월하다고 강조했다.

미국 일간 '시카고트리뷴'은 삼성 건조기를 '최고 제품'이라고 추천하면서 "12개의 건조 사이클과 4개의 온도 설정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건조 조건을 충족시켜 준다"고 호평했다.

독일 제품평가 전문매체인 'ETM'은 우수한 건조 성능뿐 아니라 섬유에 밴 냄새를 없애는 '에어워시' 기능, 모바일 앱을 이용한 제품 조작과 모니터링 기능이 우수하다며 삼성 건조기를 1위로 선정했다.

영국 일간 '미러'도 삼성 건조기는 세련된 외관과 높은 에너지 효율, 선반 건조와 습도 센서 등을 갖췄다고 했다.
앞서 삼성 건조기는 미국 시장조사업체인 JD파워가 실시한 '2019 생활가전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1000점 만점에 880점을 받아 1위에 올랐다.


이정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ellykim@daum.ne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