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박기웅 공식입장, '구해령' PD 열애 부인…"친한 친구 사이"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0-14 17:04

배우 박기웅(34) 측이 MBC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 PD와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14일 부인했다. 사진=박기웅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박기웅(34) 측이 MBC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 PD와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14일 부인했다. 사진=박기웅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박기웅(34) 측이 MBC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 PD와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14일 박기웅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기웅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그냥 친한 친구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날 스포츠경향은 박기웅이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 PD와 4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이미 업계에서 오래전부터 알려진 선남선녀 커플이라고 전했지만 소속사가 이를 반박하면서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났다.

한편 지난9월 26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의 로맨스 실록을 그렸다.

박기웅은 구해령에서 세자 이진 역으로 활약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