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두타몰, 19일까지 서울패션위크 기간 지역상권 활성화 일환으로 ‘VR패션스튜디오’ 후원

이용객에게 두타몰 사은품과 할인권 등 제공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19-10-14 16:13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몰’이 서울패션위크를 맞아 두타몰 광장에 설치된 ‘VR패션스튜디오‘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두산몰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몰’이 서울패션위크를 맞아 두타몰 광장에 설치된 ‘VR패션스튜디오‘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두산몰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몰’이 서울패션위크를 맞아 두타몰 광장에 설치된 ‘VR패션스튜디오‘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VR패션스튜디오는 고객의 체형을 인식해 의상을 피팅하고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을 안내하는 4차산업형 패션 큐레이팅 서비스다.
14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2020 S/S 서울패션위크’ 기간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VR패션스튜디오에서는 ‘미드나잇무브’ ‘로맨시크’ ‘엔쥬반’ 등 두타몰에 입점한 18개 패션 브랜드와 동대문 인근의 31개 패션 브랜드의 버츄얼 피팅 체험을 할 수 있다.

장바구니 담기를 비롯해 스냅샷 다운로드, 브랜드 매장 정보 제공 등 제품 구매에 도움을 줄 편의 사항도 온라인을 통해 제공한다.

두타몰 측은 VR패션스튜디오 이용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별 사은품과 할인권 증정 행사도 벌인다.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두타 캐릭터 그립톡을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하고, VR패션스튜디오 참여 브랜드 할인권(1만, 2만, 3만 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할인권은 단일 매장에서 10만, 20만, 30만 원 이상 구매 때 사용가능하다.

두타몰 관계자는 “K패션에 대한 관심과 함께 글로벌 콘텐츠로 발돋움하는 ‘서울패션위크’를 방문하는 패션 피플들이 VR패션스튜디오를 통해 동대문에서 새로운 쇼핑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VR패션스튜디오는 산업자원통상부의 지원을 받은 컨소시엄(㈜미디어포스원, 에프엑스기어, 디자인콘비비얼)이 제작·설치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