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119회 윤선우, 이영은 백혈병 투병에 깜놀?!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0-14 09:46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119회에는 주상원(윤선우 분)이 갑자기 이별을 통보한 왕금희(이영은 분)가 백혈병에 결렸음을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19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119회에는 주상원(윤선우 분)이 갑자기 이별을 통보한 왕금희(이영은 분)가 백혈병에 결렸음을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19회 예고 영상 캡처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9회에는 주상원(윤선우 분)이 갑자기 이별을 통보한 왕금희(이영은 분)가 백혈병에 결렸음을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11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주상미(이채영 분)가 별거 중인 한준호(김사권 분)가 왕금희와 재결합하는 것으로 오해하고 주상원에게 이를 전해 파문이 인다.
상원은 금희의 갑작스런 이별통보에 망연자실하고 부모 주용진(강석우 분)과 허경애(문희경 분)에게 금희를 만났냐고 묻는다.

본가로 간 상원은 "금희씨가 저랑 헤어지겠답니다"라며 "아버지도 금희씨 안 만나셨어요?"라며 헤어지라고 압력을 가했는지 확인한다.

백혈병에 걸린 금희에게 아들 상원과 헤어지라고 종용했던 주용진은 모든 일이 자기 뜻대로 된 것을 알게 된다.

한편 상미는 준호가 금희에게 돌아가겠다고 하자 두려워한다.
한석호(김산호 분) 집을 찾은 상미는 준호에게 "당장 집으로 돌아와요"라며 재결합을 강요한다. 그러나 준호는 "나 할 일이 있다"며 거절한다.

상미는 "설마 금희한테 다시 돌아가겠다는 거냐?"라며 준호 손을 잡자 한준호는 상미 손을 뿌리치며 "그러니까 이제 나 좀 놔줘요. 제발"이라고 답한다.

단호한 준호 태도에 두려움을 느낀 상미는 상원을 찾아가 금희와 준호의 재결합에 대해 따진다. 레스토랑으로 달려간 상미는 "정말 금희랑 헤어졌니?"라고 캐묻는다. 상원이 "누가 그래?"라고 묻자 상미는 "준호씨가"라고 대답한다.

상미가 "그래서 준호씨가 금희랑 다시 합친다고 했다던데"라고 하자 깜짝 놀란 상원은 미용실로 금희 엄마 나영심(김혜옥 분)을 찾아간다.

상원은 나영심에게 "금희씨가 왜 저러는 지 어머님은 알고 계시죠?"라며 왜 갑자기 헤어지자고 했는지 이유를 캐묻는다.
말미에 상원이 금희를 찾아와 "나좀 봐요. 금희씨"라고 말해 마침내 왕금희가 백혈병에 걸린 것을 알게 된 것을 드러낸다.

백혈병 투병중인 금희 곁을 주상원이 지키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여름아 부탁해'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128부작.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