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포커스온유 PS VR 플랫폼 20% 할인 프로모션!

출시 이후 첫 할인 프로모션…24일까지 PS VR 아시아 지역 유저 대상
포커스온유, 7월 출시 이후 차별화 그래픽과 스토리 라인으로 유저 호평

이재구 기자

기사입력 : 2019-10-13 15:40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4일까지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의 ‘플레이스테이션 VR(이하 PS VR)’ 플랫폼 버전 가격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4일까지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의 ‘플레이스테이션 VR(이하 PS VR)’ 플랫폼 버전 가격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20%할인된 가격으로 포커스 온유 플레이스테이션VR(PS VR)를 즐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의 ‘플레이스테이션 VR(PlayStation VR·PS VR)’ 플랫폼 버전 가격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커스온유 출시 이후 최초 할인 프로모션으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의 VR 게임 플랫폼인 PS VR 론칭 3주년을 기념하고 지난 7월 출시 이후 차별화 된 그래픽과 스토리 라인에 대해 지속적인 호평을 보내 준 유저들께 감사하는 차원에서 기획 됐다.

할인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서 PS VR 플랫폼을 사용하는 유저들이다. PS 4 콘솔, 또는 PC, 모바일 등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이하 PS 스토어re)’에 접속하면 각 국가별 통화에 맞춰 20% 할인된 가격으로 포커스온유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포커스온유를 새롭게 구입하는 유저들은 현재 PS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배포 중인 여주인공 한유아의 캐주얼 의상 3종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 초반부터 한유아와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포커스온유’에 대한 상세한 정보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참고하면 된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