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114회 이영은, 병원 입원 새드 엔딩?!…몇부작?

김사권, 강석우에 사직서 제출…이채영과 이혼 본격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10-07 10:05

7일 밤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4회에는 이유 없이 어지럽고 코피를 흘린 왕금희(이영은 분)가 의사 권유로 검사를 받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1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밤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4회에는 이유 없이 어지럽고 코피를 흘린 왕금희(이영은 분)가 의사 권유로 검사를 받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114회 예고 영상 캡처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이 입원해 새드 엔딩 조짐을 보인다.

7일 밤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민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114회에는 이유 없이 어지럽고 코피를 흘린 왕금희(이영은 분)가 의사 권유로 검사를 받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11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주상미(이채영 분)와 이혼 결심을 굳힌 한준호(김사권 분)는 장인 주용진(강석우 분)에게 사직서를 제출한다.

이날 한준호는 전처 왕금희가 여름(송민재 분), 주상원(윤선우 분)과 같이 있는 모습을 보고 분노한다.

한석호(김산호 분)는 상미와 이혼한다는 동생 한준호에게 금희와 재결합할 생각이야?라고 묻는다.

준호가 쿠션을 내던지며 "그럼 안 돼"라고 소리를 지르자 한석호는 "너 미쳤냐? 진짜"라며 정신차리라고 타이른다.
이어 금희가 상원, 여름이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분노한 준호는 "왜 하필 그 자식이냐고? 그 자식이길!"이라고 고함을 지르며 금희 상대가 상원임을 질투한다.

한준호는 마침내 주용진에게 사직서를 제출한다. 허경애(문희경 분)가 "한서방이 상미한테 이혼하자 그랬대"라고 전하자 주용진은 딸 주상미에게 "깨끗이 이혼해"라고 선언한다.

그러나 준호와 이혼하기 싫은 상미는 "아빠까지 왜 그래 정말"이라며 화를 낸다. 상미는 준호와의 이혼을 막기 위해 시어머니 변명자(김예령 분)를 찾아가 매달린다.

한편 주상원은 안색이 안 좋은 금희에게 병원에 같이 가자고 한다. "내가 내일 같이 가요?"라고 상원이 묻자 금희는 웃으면서 "나 혼자 가도 돼요"라고 대답한다.

다음날 병원을 혼자 찾은 금희는 검사를 받아보라는 의사의 권유를 받고 피검사를 실시한다.
왕재국(이한위 분)은 "금희와 금주(나혜미 분), 금동(서벽준 분)이 결혼해서 잘 살 일만 남았다"고 하자 나영심(김혜혹 분)은 "나는 뭐가 이렇게 불안하죠?"라며 알 수 없는 불안감에 휩싸인다.

여름이를 재우던 금희는 또다시 코피를 흘려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말미에 환자복을 입은 금희가 어두운 표정의 의사에게 "검사 결과 나왔나요? 선생님"이라며 질문해 불치병은 아닌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난 4월 29일 첫방송된 '여름아 부탁해'는 120부작에서 3회 연장해 123부작으로 오는 18일(금요일) 종영 예정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