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에어서울, ‘기내식 새 단장’... 기내식 별미 8가지 추가

남지완 기자

기사입력 : 2019-09-30 16:01

에어서울  캐빈 승무원들이 기내식 신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에어서울이미지 확대보기
에어서울 캐빈 승무원들이 기내식 신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에어서울
저비용항공사(LCC)에어서울이 8가지 신 메뉴를 선보이며 기내식 새 단장에 나섰다.

에어서울은 다음달 1일부터 사전 주문 기내식 메뉴를 14종류로 다양화하고 새로운 세트 상품을 구성하는 등 승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서비스 품목을 확대한다.
‘연어 스테이크’와 ‘강된장 보쌈’ 등 에어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를 추가했으며 ‘치즈 김치 볶음밥’, ‘치즈 떡볶이와 튀김’, ‘양념 치킨’ 등 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도 추가했다.

치즈 김치 볶음밥은 ‘승무원 기내식’로 제공되던 메뉴로 승무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아 이번 탑승객용 기내식 메뉴로 출시됐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일본 노선 대신에 중거리 노선 비중이 높아져 식사류인 핫밀(Hot Meal) 메뉴 구성을 늘리고 팬케이크, 파스타, 치킨 등 어린이 승객을 위한 메뉴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기내식을 비롯한 기내 서비스 품질 향상에 힘써 탑승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기내식 메뉴의 사전 주문은 다음달 1일부터 가능하며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남지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inik@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