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야놀자, 글로벌 항공권 검색 서비스 공식 오픈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09-25 07:05

야놀자가 카약과 파트너십을 맺고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 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가 카약과 파트너십을 맺고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 야놀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글로벌 여행 검색 엔진 카약(KAYAK)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카약은 부킹홀딩스의 자회사로 항공권을 비롯해 호텔, 렌터카 등 다양한 여행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메타 검색 엔진 브랜드다. 자체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해 정확하고 안정적인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야놀자는 카약이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500여 개 이상의 항공사와 여행사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예약과 결제는 각 항공사와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검색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야놀자는 해외여행 초보자라도 누구나 쉽게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함과 동시에 숙박, 레저 등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효과를 창출하게 됐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