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스포츠 24] 바르셀로나 발베르데 감독 “메시 그라나다전 선발복귀…향후 로테이션 기용”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19-09-22 00:07

리오넬 메시.이미지 확대보기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의 에르네스트 발베르데 감독이 20일(현지시간) 안달루시아로 출발하기 전 기자회견에서 “메시는 그라나다전에 선발 출장할 것”이라며 팀의 에이스의 복귀를 언급했다. 이에 따라 챔피언스 리그 첫 경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 후반 30분부터 출전해 컨디션을 조율한 바르셀로나의 10번은 그라나다와 경기에서 선발로 복귀할 전망이다.
발베르데는 독일 땅에서 메시의 플레이를 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며 “어려운 경기 속에서 그의 상태는 매우 좋았고 굉장히 적극적이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경기를 거듭하면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되돌리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있다”고 말하며 “내일 플레이할 수 있기를 우리는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발베르데 감독은 메시를 ‘로테이션’에 넣어 복수의 시합에서 휴식을 줄 것이라고 밝히면서 “지난해 그는 다른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로테이션에 들어갔다. 몇몇 경기에서 벤치를 맡아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아마 올 시즌도 같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이 정도 수의 시합이 있으면 막을 수 없으니까”라며 이번 시즌 그의 기용방법을 제시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