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23일 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연석’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유연석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4년 4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4년 3월 11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4년 4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9월 23일 월요일 운세(음력 8월 25일 계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계획을 세워 추진하던 일이 결실을 보겠다. 기회가 포착되면 과감히 돌진하라. 문서적 관계에서의 변화는 사업에 활력을 일으켜 준다. 적극적으로 활동할 시기.


용단이 필요한 때. 과감해야 한다. 주위를 의식하면 기회를 놓치게 된다.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나눔이 중요하다. 당신의 속 마음가짐이 결론과 직결된다.


흐름엔 맥이 있는 법이니 명예만 쫓지 말라. 경솔은 구설수만 부르고 오후에는 기쁜 소식이 있겠다. 직선적 언행보다는 상대를 이해하고 다져나가면 유리한 입장에 놓인다.

보증을 서거나 보증인으로 세우는 행위는 가급적 삼가라. 순간의 거절이 서로의 이익이 된다. 오후는 안정세. 보증을 서지 말라. 어렵더라도 거절하는 것이 때로는 득이 된다. 오후는 행운.


미덕으로 상대를 대하면 만사형통. 안정과 충족감을 느낄 수 있는 여유를 찾겠다.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라. 노력여하에 따라 행운이 따르니 문서운을 기대해 봄직하다.


활동의 범위는 현재의 위치에서 벗어나 폭넓게 뛰어라. 분주한 만큼 소득과 명예가 따른다. 어디에나 찬반은 있는 법. 상대방 의사를 존중하면 분주다사해서 보람과 득이 있다.


고집이 세면 모두가 경계를 한다. 믿는 자에게 배신을 당하고 나야 정신이 든다. 인정에 얽매이면 주위의 원한만 산다. 처세를 바르게 하되 과감한 용단이 필요하다.


얻어진 것을 지킴이 때로는 필요하다. 흐르는 물이 쉬지 않고 바다로 가는 격이다. 막힘없이 풀려나가니 안정과 행운, 명예운도 뒤따른다. 이성운 문제도 타결되는 하루.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사서 고생하고 관재수, 구설수만 뒤따른다. 분수를 지켜 안정을 꾀함이 상책. 이익이 없는 일에는 집중하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군포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