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넷마블, ‘BTS월드’ 새로운 스토리 추가한 2번째 공식 업데이트

앨범 준비 위해 미국으로 건너간 BTS 8번째 스토리 추가
방탄소년단 각 멤버 ‘상남자’ 테마 5성 카드 새롭게 선보여

이재구 기자

기사입력 : 2019-09-20 16:33

넷마블이 ‘BTS월드’에 새로운 스토리를 추가하는 등 두 번째 공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BTS월드’에 새로운 스토리를 추가하는 등 두 번째 공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새로운 BTS 스토리와 멤버 카드, 게임 콘텐츠 및 미션 룰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1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스토리는 BTS월드의 메인콘텐츠인 ‘BTS 스토리’의 8번째 챕터로,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5성 멤버 카드도 선보인다. ‘Skool Luv Affair’ 앨범의 타이틀곡 ‘상남자’를 테마로 하며, 각 멤버별 1종씩 총 7장의 카드가 새롭게 등장한다.

스토리 진행을 위해 클리어해야 하는 미션 룰도 일부 변경됐다. 기존에는 각 미션에서 요구하는 목표 능력과 점수만을 고려해 카드를 제시하면 완료가 가능했다. 그러나 변경된 규칙에서는 특정 멤버나 능력이 부여된 카드를 요구하며, 이를 함께 만족시켜야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용자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스타일을 더욱 다양하게 꾸미고 공유할 수 있도록 기존 스타일링 시스템에 새로운 스타일링 아이템 56종과 스티커 장식 기능, SNS 공유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