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태희♥비, 둘째 딸 출산 "산모 아기 모두 건강"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9-19 13:48

3년차 잉꼬부부 가수 비(37·정지훈)와 탤런트 김태희(39) 커플이 19일 둘째 딸을 출산했다. 사진=김태희, 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년차 잉꼬부부 가수 비(37·정지훈)와 탤런트 김태희(39) 커플이 19일 둘째 딸을 출산했다. 사진=김태희, 비 인스타그램 캡처
3년차 잉꼬부부 가수 비(37·정지훈)와 탤런트 김태희(39) 커플이 둘째 딸을 출산했다.

김태희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19일 "김태희씨가 오늘 오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한 상태다. 김태희는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태희씨에게 보내주는 축하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연기자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태희 둘째 딸 출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번째 아이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두 번째 아가씨의 탄생 축하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축하해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2017년 1월 결혼했다. 같은 해 10월 첫째 딸을 얻은 두 사람은 2년 만에 둘째 딸을 얻었다.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비는 현재 월화드라마 1위를 달리고 있는 MBC '월컴 2라이프'에서 열연하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