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피부 홈케어 브랜드 ‘리프’, 22일까지 퓨전 플라즈마 & FATriot 180 ‘100인 체험단’ 모집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기사입력 : 2019-09-17 08:06

공유 0
center
의료기기 전문 기업 지씨에스가 본격적인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가을 환절기를 맞이해 홈케어 디바이스 ‘리프 퓨전 플라즈마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지씨에스


의료기기 전문 기업 ㈜지씨에스가 본격적인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가을 환절기를 맞이해 홈케어 디바이스 ‘리프 퓨전 플라즈마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홈케어 디바이스 ‘리프 퓨전 플라즈마’는 피부 각질층에 미세통로를 만들어 화장품 흡수율을 높여 주는 ‘퓨전 플라즈마(Fusion plasma)’, 화장품이나 설루션의 좋은 유효 물질을 피부 진피층까지 투과시키는 ‘일렉트로포레이션(Electroporation)’, 피부에 미세전류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세포를 재생시켜 피부탄력을 향상시키는 ‘미세전류’ 등 핵심기술을 결합해 피부 능력 개선을 도와주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탄력 있는 바디 관리에 도움을 주는 ‘FATriot 180’은 2세대 일렉트로포레이션을 이용해 더존 5 실루엣 크림(수용성카페인 3.5%함유) 유효성분의 흡수를 증가 시킨다. 수용성카페인은 체내의 셀룰라이트 저하에 도움을 주며, 미세전류 자극으로 피부 탄력과 관련된 피부세포들의 재생을 도와 리프팅 촉진에 도움을 준다.

체험단은 평소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리프 퓨전 플라즈마 체험단 공식 블로그 내 모집 게시글에 등록되어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당첨 결과는 25일 체험단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100명 중 80명에게는 리프 퓨전 플라즈마를 2주, 20명에게는 FATriot 180을 6주 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리프 퓨전 플라즈마와 FATriot 180의 생생한 체험 후기와 피부·몸매 변화 과정을 본인의 블로그와 SNS에 공유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 성실하게 미션을 수행한 우수 후기자에게는 지씨에스의 기능성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체험단 모집과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집 기간 내 네이버 리빙 카페 ‘레몬테라스’에 게시되어 있는 이벤트 게시글을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한 뒤 게재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박종호 지씨에스 영업사업본부장은 “이번 리프 퓨전 플라즈마 100인 체험단 프로그램은 화장품 투입을 촉진시켜 피부 개선과 탄력을 도와주는 리프 퓨전 플라즈마와 FATriot 180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며 “피부 탄력, 보습 등 각종 피부 고민이 발생하는 환절기에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정영일 기자_데스크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