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모두 다 쿵따리' 46회 김호진, 이보희 송씨 이장유 사고 진범 정확 포착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9-17 07:40

1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46회에는 한수호(김호진 분)가 사고로 사망한 송장구(이장유 부)가 사고당한 날 조순자(이보희 분)가 산에 있는 것을 봤다는 목격자의 증언을 확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4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46회에는 한수호(김호진 분)가 사고로 사망한 송장구(이장유 부)가 사고당한 날 조순자(이보희 분)가 산에 있는 것을 봤다는 목격자의 증언을 확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모두 다 쿵따리' 46회 예고 영상 캡처
17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김칠봉) 46회에는 한수호(김호진 분)가 사고로 사망한 송장구(이장유 부)가 사고당한 날 조순자(이보희 분)가 산에 있는 것을 봤다는 목격자의 증언을 확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모두 다 쿵따리' 4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문장수(강석정 분)가 조복자(최수린 분) 남편 남상한(박찬국 분)에게 송씨가 살았던 집을 넘기라고 종용한다.
이날 쿵따리 이장 고중섭(정규수 분)은 문장수에게 미게임에서 개발 예정인 땅을 확인한다.

고중섭이 "측량한 땅이 어디라고?"라며 묻자 문장수는 마을 주민들에게 지도를 보여주며 "여기 표시해 둔 위치"라고 설명한다. 지도를 본 고중섭 이장은 "한 대표님 땅이랑 경계가 되는구만"이라고 한수호네 땅과 경계선이라고 말한다.

앞서 문장수는 송보미(본명 이봄, 박시은 분)를 도와주는 한수호를 쫓아내기 위해 조순자(이보희 분)에게 쿵따리 땅을 측량한뒤 한수호를 쿵따리에서 내보내겠다고 큰소리쳤다.

더 나아가 문장수는 조복자와 남상한에게 "이모부님 앞으로 된 집 저한테 넘기시죠?"라며 너스레를 떤다. 조복자와 남상한은 조순자 지시로 향후 게임 테마파크 개발 시 가장 노른자 땅이 되는 송씨 집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조복자가 "설마 쿵따리 우리 집?"이라며 깜짝 놀라자 문장수는 "제 위세 같이 누리면서 잘 먹고 잘 살면 나쁘진 않을 겁니다"라고 조복자를 꼬드긴다.

한편, 한수호는 조순자가 치매 노인 송씨가 사고 당하던 날 산에 있는 것을 봤다는 목격자를 만난다.

한수호 허브 농장 일을 도와주는 마을 노인 한 명이 "미스 송이랑 같이 있던 사모님이라는 여자를 산에서 봤다"라며 송보미와 함께 있던 조순자를 봤다고 밝힌다.

깜짝 놀란 한수호는 "그 분을 산에서 보셨다구요?"라며 정말 조순자를 봤는지 되묻는다.

한수호에게 32년 전 이봄을 유기했다는 꼬리를 밟힌 조순자가 보미를 완전히 짓밟기 위해 갑자기 태도를 바꿔 엄마라고 주장해 소름을 선사하는 가운데 송씨 사고 현장 목격자가 나타나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내는 '모두 다 쿵따리'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