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호텔서울, 10년 연속 비즈니스 트래블러 '서울 최고의 호텔'로 선정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09-16 09:08

롯데호텔서울이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선정하는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을 수상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이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선정하는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을 수상했다.
롯데호텔서울이 글로벌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이 주관한 '2019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2019 Best Business Hotel in Seoul)'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1976년 창간한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런던에 본사를 둔 여행 전문지다. 매년 전 세계 독자들의 평가와 전문가의 검토를 바탕으로 호텔과 항공사, 공항과 도시의 4개 부문에 걸쳐 어워드를 선정하고 있다. 특히 독자 투표의 비중이 큰 심사 방식으로 실제 수요자들의 의견이 잘 반영된다는 평가를 받는다.
롯데호텔서울은 지난 12일 홍콩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올해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 시상식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을 수상했다. 해당 부문에서 10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

조종식 롯데호텔서울 총지배인은 "롯데호텔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로 6성급 럭셔리 호텔의 품격까지 선택지에 추가하며 국내 최고의 올인원(All-in-One) 호텔로 진화했다. 롯데호텔서울이 써 내려갈 앞으로의 10년도 더욱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