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생정보' 테마맛집 휴게소 맛집 베스트3, 장사의신 '얼큰샤브칼국수'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9-11 18:30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899회에는 테맛맛집으로 추석 명절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베스트3 편으로 한우더덕스테이크 & 소고기국밥 & 꼬막비빔밥을 소개한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0억! 얼큰샤부칼국수 편으로 신촌 맛집 <신촌칼국수>를 선정했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899회에는 테맛맛집으로 추석 명절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베스트3 편으로 한우더덕스테이크 & 소고기국밥 & 꼬막비빔밥을 소개한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0억! 얼큰샤부칼국수" 편으로 신촌 맛집 <신촌칼국수>를 선정했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2tv생생정보에서 테맛맛집으로 추석 명절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베스트3를 공개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899회에는 생생현장, 테마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전국 명물 스타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에서는 "국가 인증 제도 친환경, 저탄소 인증" 편으로 <올가 방이점>을 소개한다.

'테마 맛집' 코너에서는 "오늘의 테마 : 추석맞이 휴게소 맛집 베스트 3" 편으로 한우더덕스테이크 & 소고기국밥 & 꼬막비빔밥을 선정했다. 소고기국밥으로는 부산 방향 서울만남의 광장 휴게소, 한우더덕스테이크는 강릉방향 횡성휴가소, 꼬막비빔밥은 목포방향 보성녹차휴게소에서 맛탐방을 한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0억! 얼큰샤부칼국수" 편으로 신촌 맛집 <신촌칼국수>를 선정했다.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244번째 미션! 강원도 고성군" 편으로 대진항 수산시장 등 고성 명소와 맛집을 둘러본다.
'전국 명물 스타' 코너에서는 "대구의 명물! 수타의 고수" 편으로 대구 중식당 맛집 <마라전설> 김혜규 셰프를 만나본다.

2tv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현장]
■ 올가 방이점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71길 4 올가홀푸드

[테마맛집-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베스트 3]
■ 서울만남의광장 휴게소(부산방향)
소고기국밥 휴게소 맛집으로 선정된 곳으로 말죽거리소고기국밥이 65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12길 73-71

■ 횡성휴게소(강릉방향)
횡성 특산품 한우로 만든 '한우더덕스테이크'가 1만5000원이다.
-위치: 강원도 횡성군 안흥면 영동고속도로 154-1

■ 보성녹차휴게소(목포방향)
보성 특산물 벌교 꼬막으로 만든 '꼬막비빔밥' 1만원이다.
-위치: 전라남도 보성군 겸백면 남해고속도로 70

[장사의신]
■ 신촌칼국수
얼큰한 국물 맛의 샤브칼국수로 연매출 10억원을 올리는 대박집이다. 버섯얼큰소고기샤브(1인) 1만2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 124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 대진항 수산시장
-위치: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대진항길 147

■ 원조 장수 식당
-위치: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고성군 교암2길 2

■ 진부령 흘리마을 양채류 작목반
-위치: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흘리길 185

[전국 명물 스타]
■ 수타 고수 김혜규 <마라전설>
사골과 양지, 스지 세 가지 재료로 마라 육수를 끓이는 곳이다. 중국 본토에서 10대 면 요리를 섭렵한 김혜규 셰프의 수타면이 특징이다.
-위치: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로 345 마라전설

한편, 다양한 전국 맛집과 생활 꿀팁을 소개하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