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이트진로, 세계 최대 규모 EDM 페스티벌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메인 후원사로 참여

8/31, 9/1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개최, 테마파크형 뮤직 페스티벌 표방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19-08-28 00:00

하이트진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페스티벌로 알려진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Electric Daisy Carnival Korea / 이하 EDC 코리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페스티벌로 알려진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Electric Daisy Carnival Korea / 이하 EDC 코리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페스티벌로 알려진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Electric Daisy Carnival Korea / 이하 EDC 코리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테라와 함께하는 EDC KOREA 2019’는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이틀 동안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카니발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장르의 무대와 서울랜드 내의 구조물들을 하나의 테마로 연출하고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스티커와 타투 서비스, 포토존 이벤트 등을 벌인다.

1997년부터 열린 ‘EDC 코리아’는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이다. 매년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각지의 관객들이 모여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국·멕시코·중국 등에서 개최됐었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것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는 화려한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세계적인 히트 싱글 ‘Heroes(We Can Be)’로 15억 회 이상 온라인 스트리밍을 기록한 스웨덴 출신 ‘월클’ 디제이 ‘알레소(Alesso)’를 비롯해 △캐나다 출신의 가장 진보적인 EDM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데드마우스(Deadmau5)’ △2016년 데뷔앨범 ‘Encore’로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차트 1위를 기록한 대세 디제이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 등 다양한 EDM 장르를 대표하는 국내·외 디제이 96개 팀의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EDC 코리아 라이드(RIDES)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페스티벌과 차별화했다. 다양한 공연과 포퍼먼스를 즐기면서 서울랜드의 ‘블랙홀 2000’, ‘은하열차 888’, ‘급류타기’, ‘라바트위스트’, ‘엑스플라이어’ 등 11가지 익스트림 놀이기구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EDC KOREA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전 세계 EDM 아티스트 및 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리얼탄산 100%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 늦여름 무더위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도록 페스티벌을 즐기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