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g 유산균 왜 화제?.... 다른 유산균에 비해 생존율 높아 장 건강에 큰 도움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19-08-26 08:49

26일 보건복지부는 6월 중 '게임장애(Gaming Disorder)' 관련 민관협의를 위한 협의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26일 보건복지부는 6월 중 '게임장애(Gaming Disorder)' 관련 민관협의를 위한 협의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3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LGG유산균이 26일 포털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LGG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의 줄인 말로 우리 몸의 유해균을 깨끗이 청소해주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일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대장질환 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향상 시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

덴마크의 유산균 제조사 크리스찬한센에 따르면 1990년부터 각종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으로 활용되고 있다.

LGG 유산균은 장에는 면역 세포 70% 정도가 분포 세포, 조직 표면에 달라 붙는 단백질 선모가 있어 소장내 부착성을 크게 높여준다
다른 유산균에 비해 장내 부착서이 매우 높아 생존율이 높아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