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송유빈 김소희 스웨덴 함께 여행… 키스사진 이어 인스타그램 일파만파

김재희 기자

기사입력 : 2019-08-24 18:03

송유빈 김소희 키스사진 이어 스웨덴 동반 여행… 인스타그램  일파만파 이미지 확대보기
송유빈 김소희 키스사진 이어 스웨덴 동반 여행… 인스타그램 일파만파
송유빈 김소희 키스사진 이어 스웨덴 동반여행 사진 공개… 인스타그램 일파만파

송유빈과 김소희의 키스사진 이어 스웨덴 동반여행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주목을 끌고있다.
송유빈은 한국의 남가수이다. 1998년 대구 수성구 출신이다. 프로듀스 X 101출신 이다.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 TOP5 출신 가수며 2017년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복면가왕에서는 노래 원탑 다보탑이라는 가명으로 나와 가왕?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와 3표 차 접전을 벌였다. 듀엣곡은 장리인 & 시아준수의 'Timeless'. 2라운드 준비곡은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였다.

같은 회사이었던 김소희와는 사석이 아닌 방송에서도 누나 동생으로 호칭한다. 가끔 '선배님'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뮤직웍스 입사는 송유빈이 먼저다.

음반 발매도 송유빈이 먼저이다 . .

송유빈과 김소희는 인스타그램에 스웨덴에서 함께 찍은 해외여행 사진을 업로드 한 바 있다.

2019년 8월 23일엔 두 사람의 키스 사진이 유출되며 열애설이 났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한양대학교,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지원했으며 한양대학교는 광탈하고, 서울예대는 2차에서 불합격했으며,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진학했다. 호원대는 해외 스케줄때문에 시험을 못 치렀다.

보이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과 걸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24)의 키스 사진이 유출됐다. 이에 대해 송유빈 소속사인 뮤직웍스는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같은 소속이던 시절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나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밝혔다. 김소희는 최근 소속사를 떠났고, 송유빈은 오늘 음반을 발매하는 상황에서 과거 사진이 불법적으로 유출됐다는 설명이다.송유빈과 김소희는 한때 뮤직웍스에서 한솥 밥을 먹던 사이다. 이날은 엠넷 오디션 '프로듀스 엑스(X) 101'에 출연한 가수 송유빈과 김국헌이 듀엣 신곡 '블러리'(Blurry)를 발매하는 날이다.

송유빈은 엠넷 '슈퍼스타K 6'에서 주목받은 뒤 뮤직웍스에 둥지를 틀고 2017년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이후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김소희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최종팀인 아이오아이에는 합류하지 못했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