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손흥민 언제 돌아오나…토트넘, 맨시티와 무승부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19-08-18 10:30

손흥민은 지난 시즌 막판 퇴장 징계로 뛰지 못했으나 26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부터 출격이 가능하다. 사진=네이버 인물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손흥민은 지난 시즌 막판 퇴장 징계로 뛰지 못했으나 26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부터 출격이 가능하다. 사진=네이버 인물정보 캡처
토트넘이 맨체스터시티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토트넘은 18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전에서 2-2로 경기가 끝났다..
맨시티는 총 30개의 슈팅을 퍼부었으나 승점 1을 가져가는데 그쳤다. 반면 토트넘은 3개의 슈팅으로 2골을 만들어냈다.

두 팀 모두 1승 뒤 첫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토트넘은 해리 케인을 최전방에 둔 채 에릭 라멜라, 무사 시소코, 크리스티안 에릭센 등으로 공격진을 꾸렸다. 맨시티는 세르히오 아게로, 라힘 스털링, 베르나르도 실바로 맞섰다.

선제골은 맨시티가 가져갔으며,. 전반 20분 스털링의 골문을 열었다.
토트넘은 3분 만에 균형을 맞췄다. 라멜라가 기습적인 중거리 슛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이후 맨시티의 경우. 전반 35분 땅볼 크로스를 받은 아게로가 오른발로 방향을 바꿔 2-1을 만들었다..

토트넘은 후반 11분 루카스 모우라가 투입과 동시에 동점골을 만들었다.

이날 손흥민이 지난 시즌 막판 퇴장 징계로 뛰지 못했다. 단 손흥민은 26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부터 출격이 가능하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