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이것이 삼성 갤노트10용 마블 스마트 커버 2가지 변화...영웅 4인방 아이언맨·캡틴 아메리카·스파이더맨에 추가된 인물은?

​커버 재질도 통일된 매끈한 재질에서 영웅들 외모에 따른 질감으로 바뀌어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

기사입력 : 2019-08-17 11:09

공유 1
center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10용으로 출시준비중인 스마트커버 사진이 유출됐다.상반기 주력폰 갤럭시S10용보다 등장영웅이 최소 한명늘었다.질감도 갤럭시S10용 케이스와 달리 영웅의 외모를 반영하는 쪽으로 바뀌었다.(사진=에반 블래스)
삼성전자가 마블이 또다시 한 번 팀을 이뤄 최근 출시작 갤럭시노트10용 갤럭시프렌즈 마블스마트커버(Galaxy Friends Marvel Smart Covers)를 만들고 있다. 최소한 4명의 마블 만화 영웅들이 등장할 전망이다.

안드로이드헤드라인은 16일(현지시각) 유명 제품정보 유출자 에반 블래스의 트윗을 통해 이 사진을 확보해 공개했다.

유출 이미지는 마블 영화 속에 등장하는 4명의 인기 영웅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데드풀(사진 위에서 두번째)을 보여준다. 이 케이스는 갤럭시노트10플러스에서도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상반기 출시 주력폰 갤럭시S10용 마블 스마트 커버 등장인물은 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3명만 등장했다.

삼성전자는 이 스마트커버에 새로운 영웅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커버 디자인을 조금 바꾸었다. 갤럭시S10 마블 스마트 커버를 탑재한 케이스는 매끄러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 그러나 갤럭시노트10 커버는 내구성을 강화한 단단한 복합 소재로 제작된 것으로 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이들 모두는 각 영웅의 외모를 따르는 질감있는 디자인을 가지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아직 공식적으로 갤럭시노트10용 스마트 커버를 발표하지 않았다.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노트10은 지난 7일 발표됐다. 이런 점을 고려하면 곧 스마트 커버가 공식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아직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말 갤럭시S10 시리즈를 발표했고 3월 5일 이 스마트폰용 마블 스마트 커버를 발표했다. 따라서 갤럭시노트10용 마블 스마트커버 정식 발표가 임박했음을 알 수 있다.

참고할 수 있는 비교할 만한 가격은 이베이에서 찾아볼 수 있다. 갤럭시S10용 마블 커버는 45달러(약 5만5000원) 안팎의 가격에 팔린다. 갤럭시노트10버전도 비슷하다고 보면 40~50달러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center
삼성전자는 상반기에 나온 주력폰 갤럭시S10에는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를 등장시켰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와 마블은 갤럭시S6 등장과 함께 갤럭시S6 엣지와 갤럭시S6 엣지플러스용 아이언맨 에디션을 처음 출시했다. 갤럭시S6 엣지플러스의 앤트맨 에디션도 출시됐다.

삼성의 새로운 갤럭시노트10용 케이스에 대한 출시 시점이나 가격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삼성의 다른 케이스와 비슷한 50달러(약 6만원) 안팎이 될 전망이다.

삼성 갤럭시노트10용 커버는 유출된 4개 이미지 외에 더 있을 수도 있다. 앞서 삼성전자는 갤럭시S10과 갤럭시S10플러스에 총 8개의 마블 커버를 출시했다. 삼성전자가 이 4개 모델 이상을 출시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이전 사례를 보면 그럴 가능성을 전혀 배제할 수는 없다. 이것은 다양성에 가치를 두거나, 여러 커버를 수집하고 교환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징조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

이재구 IT전문기자jklee@g-enews.com

[관련기사]



많이 본 IT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