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광주 서구 자율방재단, ‘폭염 피해 예방 캠페인’

내방객·지역 시민들 대상…17일까지 집중 전개

허광욱 기자

기사입력 : 2019-08-16 16:43

광주광역시 서구 지역자율방재단(단장 조광환)은 마스터즈 수영대회를 맞아 광주를 방문한 손님들과 지역 시민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폭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서구청=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광역시 서구 지역자율방재단(단장 조광환)은 마스터즈 수영대회를 맞아 광주를 방문한 손님들과 지역 시민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폭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서구청=제공
광주광역시 서구 지역자율방재단(단장 조광환)은 마스터즈 수영대회를 맞아 광주를 방문한 손님들과 지역 시민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폭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일 오전에는 염주체육관 아티스틱수영장에서 수영대회 조직위원회로부터 지원받은 생수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폭염 행동요령 홍보와 함께 나눠주는 행사를 개최했다.
같은날 오후에는 광천사거리 수영대회 도심부스로 자리를 옮겨 방문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생수와 폭염물품을 나누며, 폭염 행동요령을 홍보했다.

이어 지난 11일과 13일에는 광천사거리 수영대회 도심부스에서 행동요령을 홍보했으며, 광복절인 15일과 17일에는 자율방재단원과 봉사자들이 함께 폭염 행사를 진행한다.

서구청 관계자는 “자율방재단은 재난 예방 및 복구를 위한 단체”라며 “폭염이 재난으로 인정됨에 따라 앞으로 폭염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