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J트러스트그룹,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아동·청소년 초청해 여름 캠핑

이효정 기자

기사입력 : 2019-08-16 16:46

J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2일에 걸쳐 강원도 춘천에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청소년들을 초청해 ‘제3회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J트러스트그룹)이미지 확대보기
J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2일에 걸쳐 강원도 춘천에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청소년들을 초청해 ‘제3회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J트러스트그룹)
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을 거느린 J트러스트그룹이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2일에 걸쳐 강원도 춘천에서 사회복지관 소속 아동·청소년들을 초청해 ‘제3회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행사는 J트러스트그룹이 미래 세대의 주역인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지역 복지관과 함께 진행하는 체험형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캠핑은 ‘단합’이라는 주제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청소년 40여명과 함께 했다.

특히 아이들은 캠핑에 참여한 J트러스트그룹 계열사 임직원 40여명과 4개 팀을 이뤄 야외 수상레저 활동 등을 하며 협동심과 배려심을 키우는 시간도 보냈다.

캠핑 첫날에는 춘천 나비드 수상레저와 펜션 내 워터파크에서 워터 슬라이드, 보트갤러리 등 수상 놀이기구 체험 활동과 바비큐 저녁 식사, 불꽃놀이 등을 했다.

다음날에는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종이비행기 날리기 경연대회, 보물찾기 등 실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아동들을 위해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했다.
이외에도 J트러스트그룹은 1박2일의 캠핑 프로그램 종료 후 임직원이 준비한 소정의 기부금을 복지관에 전달하기도 했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미래 성장동력의 원천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사회의 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캠핑을 비롯해 운동회, 크리스마스 파티 등 체험형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