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전자, 청소년 미혼모ㆍ미혼부 가정에 통돌이세탁기 기부

오만학 기자

기사입력 : 2019-08-14 10:16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상무, 김혜영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  최불암 사단법인 제로캠프 이사장(왼쪽부터)이 13일 청소년 미혼모ㆍ미혼부의 안정적인 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통돌이세탁기(모델명: T16BV)를 기부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상무, 김혜영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 최불암 사단법인 제로캠프 이사장(왼쪽부터)이 13일 청소년 미혼모ㆍ미혼부의 안정적인 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통돌이세탁기(모델명: T16BV)를 기부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지난 13일 서울시 서초구에 있는 서울지방조달청 본관 4층에서 김혜영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상무, 최불암 사단법인 제로캠프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 자사 16kg 통돌이세탁기 30대를 기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세탁기는 청소년 미혼모ㆍ미혼부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백조세탁기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최불암씨와 함께 세탁기를 활용해 청소년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기부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전자가 이번에 기부한 프리미엄 통돌이세탁기 블랙라벨 플러스는 세탁통과 세탁판을 반대로 회전시켜 세탁물을 좌우로 비벼 빠는 효과를 내는 ‘터보 대포물살’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김 이사장은 “이번 세탁기 지원이 청소년 미혼모ㆍ미혼부의 자립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들의 사회적 편견 해소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 상무는 “이번 기부가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선보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