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풀쌈밥, 철판 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9-08-07 19:00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86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풀쌈밥(풀장+쌈밥)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불타오르네! 철판 스테이크 코스요리 편으로 분당 광교 철판요리 전문점 <애나의정원>, 관악구 샤로수길 맛집 <모힝>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86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풀쌈밥(풀장+쌈밥)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불타오르네! 철판 스테이크 코스요리" 편으로 분당 광교 철판요리 전문점 <애나의정원>, 관악구 샤로수길 맛집 <모힝>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 맛집으로 풀쌈밥(풀장+쌈밥)을 소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86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등이 전파를 탄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두 손 가득, 맨손전복잡기! 완도 노화도" 편으로 노화 전통시장과 북고어촌체험마을 등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불타오르네! 철판 스테이크 코스요리" 편으로 분당 광교 철판요리 전문점 <애나의정원>, 관악구 샤로수길 맛집 <모힝>을 찾아간다.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휴가 못 갔다면 풀빌라 대신! '풀장 포함 풀쌈밥'" 편으로 안성 <파크엘림>을 찾아간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고생 끝에 찾은 미네랄 보물, 천일염" 편으로 신안군 증도 <태평염전>을 방문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노화도]
■ 북고어촌체험마을
-위치: 전남 완도군 노화읍 고막길 북고어촌체험마을

■ 노화전통시장
-위치: 전남 완도군 노화읍 이목길 62

[오천만의 메뉴]
■ 애나의정원
분당 광교맛집으로 불쇼를 즐길 수 있는 철판요리 전문점이다. 런치한우코스 3만8000원, 런치스페셜A 4만7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석운로 140 (지번: 성복동 605-1)

■ 모힝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맛집으로 파스타와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그릴드 채끝등심 스테이크 3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 관악구 봉천로62길 7 (지번: 봉천동 1598-6 2층)

[리얼맛집]
■ 파크엘림
수영장을 갖춘 농원으로 쌈밥과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는 안성 맛집이다. 돼비고기쌈밥 1만5000원, 훈제오리 쌈밥 2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안성시 일죽면 주래본죽로 124-26 (지번: 주천리 250-9)

[주PD가 떴다!]
■ 태평염전
천일염을 생산한느 신안 염전이다.
-위치: 전남 신안군 증도면 지도증도로 1053-11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