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ABL생명, 첫돌 맞은 FC∙임직원 초청 ‘정착 세리머니’ 진행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19-07-24 10:06

사진=ABL생명이미지 확대보기
사진=ABL생명
ABL생명은 23일 자사 위촉 또는 입사 1년 차 FC(재무설계사)와 임직원 70여명을 서울 여의도 본사로 초청해 ‘정착 세리머니’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정착 세리머니’는 ABL생명 일원으로서 첫돌을 맞은 FC와 임직원들을 축하하고 격려함으로써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원활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2018년 도입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FC와 임직원들은 전문 강사로부터 ‘성공’ 관련 강연을 듣고 아카펠라그룹의 축하공연을 관람했다. 이후 축하 기념품을 받고 케이크 커팅식을 가졌다. 위촉 1년간 우수한 성과를 낸 FC에게는 상패도 수여됐다.

행사에 참석한 서울지점 신희진 FC는 “회사에서 생각지도 못한 ‘돌잔치’ 선물을 받아 설레고 행복하다”며 “열정적으로 일하고 싶다는 동기부여가 됐다”고 말했다.

이찬우 ABL생명 영업교육본부장은 “ABL생명에서 첫해를 맞은 FC와 임직원들에게 의미 있는 날을 선물하고자 ‘정착 세리머니’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참석자들이 오늘을 떠올리며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FC들의 정착률을 높이기 위해 체계적인 신인교육, 다양한 테마교육, 원격지 근무자를 위한 동영상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