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21일~7월 27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7월 21일~7월 27일(음력 6월 19일~6월 25일) 주간 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현재 진행중인 일들의 시간이 지연된다. 편법보다는 원칙을 고수할 것.

● 60년생 귀인의 역할이 큰 힘의 바탕을 이룰 수 있다. 획기적인 변화를 추구하여 능력도 크게 활용하라.

● 72년생 좀 더 높은 곳에 뜻을 두고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우선 정직하고 성실하게 임할 것.

● 84년생 자만하지 말고 매사에 계획을 세워 행동하도록 하라. 겸손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 비책이 된다.

● 96년생 성격상의 결점에 유의할 것. 성급히 행동하면 손해가 예상되니 예의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라.


丑(소띠운세) 하는 일을 시련으로 옮기게 될 수도 있다. 오해가 갈등으로 발전할 수 있다.

● 49년생 금전운 측면보다는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라. 성급한 만큼 복잡하게 얽히니 융합을 모색하도록 하라.
● 61년생 마음을 착하게 쓰면 행운이 찾아오는 법이다. 물질적인 안정을 구하기 보다는 신념을 갖고 추진할 것.

● 73년생 목표가 정해지면 결과가 어찌 되든지 언행에 구애를 받지 말고 전진하라. 문서운에 안정세를 이룬다.

● 85년생 정신적인 자세가 확고하면 따르는 이익도 클 것이다. 좀 더 혁신적인 노력으로 능력을 발휘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신경이 예민한 상태에서 다른 사람과 다툼까지 일어날 소지가 따른다.

● 50년생 명분을 내세워 추진하면 이익도 겸비할 수 있겠다. 금전의 안정을 찾기에는 다소 시간이 소요된다.

● 62년생 모함으로 인하여 곤경에 빠질 수 있다. 매사를 당장에 이루려 하지 말고 시간적인 여유를 갖도록 하라.

● 74년생 계획은 일단 한걸음 후퇴하는 입장으로 생각을 하라. 이익과 명예에 치우치지 말고 자중하도록 할 것.

● 86년생 확고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다소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갈 것.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할 것.


卯(토끼띠운세) 목표가 무엇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신중히 생각한 만큼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 51년생 현실에 불안감을 갖지 말라.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이해가 된다.

● 63년생 적극적인 대처로 임하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전개된다.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될 수 있음에 주의.

● 75년생 작은 것부터 충실히 이행하면 득이 따른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행운도 얻겠다.

● 87년생 수고는 하지만 공이 없으니 시간이 헛된다. 주위가 불안한 가운데 안정을 찾지 못하면 스트레스만 쌓인다.


辰(용띠운세) 바깥일에 열성인 사람은 자신의 가족은 뒷전이 된다. 가족에게도 사랑을.

● 52년생 적극성이 결여되면 시간만 낭비하고 실효를 거두지 못한다. 변화를 추구하면 마음만 산란해진다.

● 64년생 마음이 어지럽고 피곤한 상태이니 동업은 절대 금물이다. 먼저 잃었다 해도 경솔한 행동은 절대 삼가라.

● 76년생 의리와 신뢰를 버리지 말고 행동하라. 모든 일은 자신이 결정을 하고 주변을 너무 의식하지 말 것.

● 88년생 의외로 경쟁자가 많겠으니 분발하도록 하라. 주위 비난과 유혹, 방해가 따르니 원만히 행동하라.


巳(뱀띠운세) 현실성 없는 일에 너무 정력을 낭비하지 말 것. 넘보지 못할 곳에 욕심은 금물.

● 53년생 확고한 신념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가급적 원만한 측면으로 돌입할 것. 냉철한 판단이 자신의 이익을 도모한다.

● 65년생 권태를 느끼게 될까 걱정된다. 작은 사업이라도 현상유지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성급한 행동은 금물.

● 77년생 자신의 실력을 과신하다 보면 실수가 따르기 십상이다. 정신적인 자세를 가다듬고 자중하도록 할 것.

● 89년생 남의 허물을 탓하면 결국엔 자기 얼굴에 먹칠하는 것과 다름없다.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확인하라.


午(말띠운세) 답답해도 표현을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에게는 여유를 보여 주는 것이 방법이다.

● 54년생 사업운을 십분 고려하여 함부로 확장하지 않는 편이 이롭다. 내부의 기강부터 확립함이 우선이다.

● 66년생 지나치게 자기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순리를 따르면 길하다. 구설수, 시비수가 따르니 언행에 신중하라.

● 78년생 스스로 노력한 대가는 얻어지나 미련과 도덕감 때문에 갈등도 따른다. 목표를 세우고 행동하도록.

● 90년생 확고한 신념하에 행동하고 신중함도 겸비함에 자신의 능력을 배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未(양띠운세) 당신의 고민을 주변 사람에게 털어놓을 때 괜찮은 아이디어도 생길 수 있다.

● 55년생 좀 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지녀야 매사 풀려 나간다. 일은 벌어지는 데 결과가 아쉽다.

● 67년생 주변의 모략이나 방해가 있겠으나 절대 굽히지 말고 밀고 나감이 유리하다. 여행과 산책 등은 유리하다.

● 79년생 주위 분위기에 동조하지 말고 침묵을 지키는 것이 유리하다. 실질적인 이익을 생각지 말 것.

● 91년생 순간적인 판단보다는 이성에 따라 행동하라. 조급한 마음가짐은 삼갈 것. 자신의 일에만 치중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귀인의 도움이 있겠으나 문제가 있다면 가까운 주위 사람과 의논함이 승산이 있다.

● 56년생 섬세한 성격 때문에 주위가 피로를 느끼게 된다. 성의를 갖고 행동할 때 보답을 찾게 된다.

● 68년생 명확한 처세가 귀인의 도움을 얻는다. 사태를 잘 파악하여 행하고 자신을 먼저 알고 행하면 실수는 없다.

● 80년생 대세의 흐름을 탈줄 아는 현명한 판단이 중요하다. 전진적인 자세를 갖고 노력하면 소득은 크겠다.

● 92년생 능력을 겸비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의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침묵하는 자세로 대처함이 유리하다.


酉(닭띠운세) 결정할 일이 있다면 이번 주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좀 더 많은 생각과 여유가 필요.

● 57년생 스스로 완벽하다고 자부하지 말고 겸손을 지킬 것. 자신의 관리가 중요하며 얼마나 노력하는 가가 더욱 중요.

● 69년생 자존심을 내세우는 행동은 자제할 것. 과격한 행동은 피해를 당할 수 있으니 원만한 상태를 유지할 것.

● 81년생 쉬지 않고 노력하면 재물은 따른다. 자신의 실리를 찾지 못하면 정신적으로 어려운 상태가 예상된다.

● 93년생 환경에 따른 변화는 큰 활력을 부여할 수 있으며 매사가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주어진 일을 꼼꼼히 처리하지 않으면 후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 58년생 앞장을 서기 보다는 관망하는 자세가 오히려 손재를 막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 70년생 금전적인 면에 예상치 못한 수입이 따를 수 있다. 성실성으로 매사는 쉽게 풀려 나간다.

● 82년생 뭐든지 해낼 수 있다는 여유와 자신감이 필요하다. 욕심을 부리면 마음만 산란해 진다. 문서운 문제는 속전속결하라.

● 94년생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도 들어오고 안정된 자신의 위치가 형성이 되는 때다.


亥(돼지띠운세) 추진하고 있는 일에 위태로움이 따른다. 성급하지 않으면 무난히 유지된다.

● 59년생 섬세한 성격을 이해하지 못하면 도중에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 다소간에 득은 따른다.

● 71년생 정신적 육체적 갈등이 따른다. 분수에 맞지 않는 행동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매사 큰 기대는 금물.

● 83년생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기에는 시간적인 문제가 뒤따른다. 의연하게 계획대로 문제를 해결해 나갈 것.

● 95년생 성급하면 모난 분위기가 조성이 된다. 금전운이 불안하니 이익에만 너무 치중하지 말고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점집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