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티웨이항공, 삼성역 도심공항에 탑승 수속 서비스

박상후 기자

기사입력 : 2019-07-16 11:29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왼쪽 두 번째)와 윤신 한국도심공항 사장(왼쪽 세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지난 15일 강남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열린 입주 기념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왼쪽 두 번째)와 윤신 한국도심공항 사장(왼쪽 세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지난 15일 강남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열린 입주 기념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저비용항공사(LCC) 티웨이항공이 강남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도 탑승 수속 서비스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15일 오전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입주 기념식을 열고 본격적인 탑승 수속 서비스를 펼쳤다고 밝혔다.
탑승 수속 서비스는 당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의 혼잡한 수속 대기 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도심에서 편리하게 탑승 수속, 수하물 위탁, 출국 심사까지 완료한 뒤 공항에서는 전용 통로를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부정기편과 코드셰어 항공편의 수속은 제한된다.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의 탑승 수속 이용 시간은 오전 5시1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출국 심사는 오전 5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서울역, 광명역에서 도심공항 탑승 수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역까지 추가해 승객들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혼잡한 인천공항 대신 도심항공터미널에서 빠르고 편리한 수속 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보시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삼성역 도심공항에서 수속하는 모든 티웨이항공 고객 대상 초과 수하물 5kg을 추가 제공하며 도심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리무진버스 편도 티켓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티웨이항공 국제선 1만 원 할인 쿠폰과 선착순 200명에게 부토 캐릭터 인형도 증정한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