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인물 24] 메간비, 이번엔 청바지 차림 윔블던테니스 관람석 등장 누리꾼들 비난 폭주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19-07-09 00:02

사진은 지난해 손위 동서 캐서린비(왼쪽)과 함께 윔블던 테니스 관람하는 메간비(오른쪽)의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은 지난해 손위 동서 캐서린비(왼쪽)과 함께 윔블던 테니스 관람하는 메간비(오른쪽)의 모습.


메간비가 친구인 세리나 윌리엄스를 응원하기 위해 현재 개최중인 윔블던 챔피언십에 출몰했다. 여기까지만 해도 예상대로였지만 로열패밀리의 일원임에도 불구하고 전통 있는 선수권을 청바지차림으로 지켜보면서 다시 비난의 불길이 치솟고 있다. 지난해 손위 동서 캐서린비와의 ‘투샷 으로 로열박스 데뷔를 장식한 메간비는 흰색 팬츠에 줄무늬 셔츠를 차려입고 드레스코드에 어긋난 모자를 가져간 게 화제가 됐지만 경기관람 중 이를 쓰지는 않았다.
그리고 이번엔 두 명의 친구와 함께 센터코트에서 경기를 관전한 메간비의 가슴에는 아들 아치(Archie)의 머리글자인 A의 펜던트가 장식된 목걸이가 반짝거리고 있었으며 러프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검은색 선글라스와 파나마모자를 쓰고 선크림 대책의 일환인지 볼터치가 꽤 돋보이는 탄탄한 화장. 프랑스 럭셔리브랜드 라장스의 600달러(약 71만 원)의 흰 바탕 핀 스트라이프의 검정색 더블 재킷과 검은 하이힐까지는 좋았지만 청바지를 입은 것은 오버를 했다는 평이다.

센터코트는 로열박스 석만큼 엄밀한 드레스코드는 없어 모자를 쓰고 있는 관객들도 반기고 있지만 격식 있는 윔블던 챔피언십에서는 뉴욕에서 열리는 US오픈 등과 달리 정장차림이나 원피스차림이 많아 청바지 등을 입는 것은 의외로 여겨진다. 하물며 손위 동서 캐서린비가 윔블던을 주최하는 올 잉글랜드 ‘론 테니스 앤드 크로케’ 클럽의 패트론을 물려받았기에 영국 왕실멤버가 된 이상 일반고객들과는 입장이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는 비난이다.

네티즌들도 이제 참는 것에 한계를 느낀 듯 “일반인이 아닌데 돈만 쓰고 전통을 지키겠다니 최악” “튀어서 주목받겠다는 생각밖에 없는 것 같다”는 등의 분노가 쏟아지고 있다. 그런 비판에는 아랑곳하지 않는 메간비는 지난해와 달리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를 관전하는 모습. 비판과 달리 메간비가 입은 라장스 핀 스트라이프 재킷은 인터넷에서 매진사례가 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