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KB국민카드, 이지 카드 시리즈 신상품 2종 출시

이효정 기자

기사입력 : 2019-06-27 17:27


center
KB국민카드가 이번에 내놓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와 ‘KB국민 이지온(Easy On)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KB국민카드)

국민카드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와 ‘KB국민 이지온(Easy On) 카드’ 2종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상품 2종은 상품 서비스 구조를 최대한 단순하게 설계하고, 포인트 적립·할인 혜택을 받은 이용건도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해 고객들이 쉽게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는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고객 선택형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와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SK·GS)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 결제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과 이동통신요금의 자동이체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또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온라인서점(예스24·교보문고), 홈쇼핑(롯데·CJ·현대·GS),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 커피(스타벅스·커피빈), 편의점(GS25·CU), 차량정비(주차장, 세차장 포함) 등 총 8개 영역 중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서는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되며 선호 업종은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다.

KB국민 이지온 카드는 인터넷쇼핑, 소셜커머스, 배달 애플리케이션 등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영역에서 할인 혜택이 담은 온라인 특화 상품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음식(한식·중식·패스트푸드 등),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커피(스타벅스·커피빈)·편의점(GS25·CU) 이용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원씩, 100만 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 원까지 제공된다.

또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 결제, 대중교통(버스·지하철)과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음원사이트(멜론·지니)와 숙박앱(야놀자·여기어때·데일리호텔)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KB국민 이지픽 카드와 KB국민 이지온 카드의 연회비는 각각 2만 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하면 1만4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 이지픽 카드의 경우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며 KB국민 이지온 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가능하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