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전자, 이강인 선수 3년간 공식 후원

26일 여의도 LG트윈타워서 후원 조인식 가져

오만학 기자

기사입력 : 2019-06-27 10:00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왼쪽)과 이강인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가 26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이강인 선수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왼쪽)과 이강인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가 26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이강인 선수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이달부터 향후 3년간 축구 국가대표팀 이강인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26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 이강인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LG전자는 이강인 선수가 안정적으로 훈련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LG전자는 이 선수를 자사 가전제품 광고모델로도 기용할 예정이다. 이 선수는 LG전자의 LG V50 ThinQ, 휘센 에어컨, 디오스 냉장고 등의 국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에 대해 이 선수는 “최고의 플레이로 LG전자 후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최 사장은 “최고의 실력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이 선수와 LG전자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라며 “대한민국 축구 대표주자로서 세계 무대에서 멋진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