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스포츠 24] 레알, 아약스 MF 반 더 베이크 관심…포그바 영입실패 대비 ‘플랜B’인 듯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19-06-27 00:16

이미지 확대보기
리가 에스파뇰라의 레알 마드리드가 아약스에 소속된 네덜란드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베이크(사진)에 흥미를 나타내고 있다고 스페인 ‘마르카’지가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아약스와 2022년까지 계약을 남기 반 더 베이크는 올 시즌 공식전 53경기에 출전해 16득점 11어시스트를 기록했다. UEFA 챔피언스 리그(CL)에서는 유벤투스와의 준준결승 2차전, 토트넘과의 준결승 1차전에서 골을 넣는 등 맹활약했다.
올 시즌 대형보강에 나선 레알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는 프랑스 대표팀 미드필더 폴 포그바를 노리고 있다. 하지만 이 클럽은 포그바 영입 실패시의 ‘플랜 B’로서 반 더 베르크를 ‘리스트 업’ 한 것 같다.

반 더 베르크의 이적료는 포그바의 이적료보다 저렴한 6,000만유로(약 788억 원) 정도라고 하고 있다. 이 선수에게는 도르트문트, 바이에른 등 독일클럽 외에 파리 생제르망(PSG)도 흥미를 보이고 있어 ‘플랜 B’로서 레알이 이 선수를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