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5일 화요일 탤런트 모델 ‘김영광’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기사입력 : 2019-06-25 00:10

공유 0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영광 (Kim Youngkwang) 탤런트, 모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1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6월 25일 화요일 운세(음력 5월 23일 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되며 좋은 변화가 따를 것이다. 적극적으로 목표를 추구할 때 실리도 뒤따른다. 이웃과는 화목이 필요하다.

left

작은 실수에서도 큰 손실이 따를 수 있으나 매사를 신중히 처리하도록 하라.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으로 옮길 때 실수는 없을 것이다. 특히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될 시기.

left

큰 기대를 갖지 말고 원만히 대처함이 최선의 길이다. 금전에 융통은 원활하겠다. 의견의 불일치로 심리적인 충격을 당하게 될 조짐이니 자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left

이성간에는 기쁨이 따르고 문서 면에는 금전적인 실리를 낳게 된다.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가 순리적으로 풀린다. 만사 자신의 뜻대로 이뤄진다.

left

현실을 헤아려 슬기롭게 대처하라. 경쟁은 삼가고 건강에도 유의하도록 하라. 좀 더 깊은 안목을 갖고 행동할 것. 성급하면 소득도 없이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left

문서 분야에서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원만히 해결될 여지가 풍부하니 자신감을 가져라. 완벽을 추구하면 피곤만 가중된다. 융통성 있게 주의와 화합할 것.

left

침묵은 금이다. 구설수가 예상되지만 개의치 말라. 사업 확장은 절대금물.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오전을 활용하여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

left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운, 명예운이 이어지며 따라서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능력보다 큰 결실을 맺게 된다. 과감하게 추진하고 실리는 확실히 챙겨라.

left

대인관계를 소중히 여기고 귀인의 도움도 수용하라. 이성간에는 불화가 예상. 순간적인 충동에 주위와 휩쓸릴 수 있고 경솔한 판단은 자신만 곤경에 놓이게 되니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금휘궁(서울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운세 잘 보는 금휘궁]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