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시서스 가루 6주만에 25kg 이지혜 폭풍감량 여성들 환호?... "비슷한 방송 너무 많아 못믿어"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19-06-23 07:28



시서스가루는 뱃살 등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픽사베이)이미지 확대보기
시서스가루는 뱃살 등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픽사베이)

체중 조절에 효능이 있다는 시서스 가루가 최근 여성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습하고 건조한 기후도 잘 견디는 강한 생명력을 지난 시서스는 아프리카, 아라비아, 열대 아시아 지방 등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로 널리 알려져 있다.시서스는 ‘하늘에서 내려온 신비한 식물’이라 불리기도 한다. 비만의 원인인 호르몬 불균형을 정상화하고 지방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전문가들은 “잘못 섭취함녀 구토 설사등 부작용이 있다. 하루 권장량은 300mg이 적당하다”며 “가루 형태로 물과 함께 마시는 게 좋다”고 말했다.

이어 “밀과 우유, 땅콩 성분 함유로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삼가는 좋다”고 말했다.한편 가수 출신 방송인 이지혜는 6주만에 25kg 감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이지혜 감량 정말 믿을수 있나” “저런 비슷한 방송이 너무 많아 못믿겠다”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