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광주은행, 비대면 채널 활성화 공모전

홍보·가입·고객증대 주제로 총 22개팀 출전

허광욱 기자

기사입력 : 2019-06-20 18:03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최근 은행 본점에서 비대면 채널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 공모전 최종 발표회를 진행했다. /광주은행=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최근 은행 본점에서 비대면 채널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 공모전 최종 발표회를 진행했다. /광주은행=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최근 은행 본점에서 비대면 채널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 공모전 최종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입행 3년차 미만 직원을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공모전은 지난 3월 참가 접수부터 직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홍보·가입·고객증대를 주제로 총 22개팀이 출전, 지난 4월 1차 발표에서 12개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최근 비대면 채널 영업 강화의 일환으로 모바일웹뱅킹과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에서 채팅상담을 실시중이다.

하반기에는 금융상담 챗봇 시스템도 오픈한다. 챗봇 시스템을 본격 가동하면 기존 상담원을 통한 채팅상담이 AI기반의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이뤄진다. 24시간 고객응대도 가능하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