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호남대 CHAMP, 장석주 호남대 대학원장 초청 특강 ‘성료’

‘4차 산업혁명시대의 창조적 혁신’ 주제 강의 … 2학기는 9월 18일 개강

허광욱 기자

기사입력 : 2019-06-20 18:04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장석주)의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은 지난 19일 저녁 6시 30분 호남대학교 장석주 대학원장을 초청, 제4기 과정에 참여한 60여명의 원생들을 대상으로 공자학원에서 특강을 성황리에 실시했다. /호남대학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장석주)의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은 지난 19일 저녁 6시 30분 호남대학교 장석주 대학원장을 초청, 제4기 과정에 참여한 60여명의 원생들을 대상으로 공자학원에서 특강을 성황리에 실시했다. /호남대학교=제공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장석주)의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CHAMP)’은 지난 19일 저녁 6시 30분 호남대학교 장석주 대학원장을 초청, 제4기 과정에 참여한 60여명의 원생들을 대상으로 공자학원에서 특강을 성황리에 실시했다.

20일 호남대에 따르면 이날 장석주 강사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창조적 혁신’이라는 주제의 특강에서 지식기반 창조 사회에서 성공한 기업 스토리 및 연구 개발 사례, 정부 3.0 등을 소개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새롭게 다양한 생존전략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강 이후 1학기를 마무리하는 종강 파티를 가졌는데, 2학기 개강은 9월 18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CHAMP과정은 한국과 중국의 석학과 전문가들의 오프라인 강좌와 중국연수 등으로 구성되고, 오는 11월 27일까지 진행된다.

호남대학교 사회융합대학원(원장 장석주)과 공자학원(원장 이정림)이 공동개설하고 주광주중국총영사관이 후원하는 호남대학교 CHAMP과정(China advanced management Program)은 G2로 부상한 중국을 바로 알기 위해 중국의 역사, 문화, 정치, 경제, 사회, 외교, 언어 등에 관한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호남대학교 총장 수료증 수여와 공자학원 중국어 회화 과정 수강 등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호남대학교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상담은 차이나 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062-940-5951)으로 문의하면 된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