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나은행, 금융권 첫 연금고객 전용 플랫폼 오픈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19-06-17 11:30

이미지 확대보기
KEB하나은행은 연금자산관리 전용 플랫폼인 '하나연금통합포털'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연금통합포털은 고객의 성공적인 연금자산 포트폴리오 설계를 돕기 위해 IRP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한다.
개별 퇴직·개인연금 펀드상품 정보와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하며 연금자산 신규가입과 상품변경 업무 처리도 가능하다.

배너를 통해 삼성자산운용의 전문자료와 국세청 홈택스, 국민연금,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연금, 금융감독원 파인 등 은퇴설계 관련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 운영, 은퇴설계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은퇴준비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연금사업부 관계자는 “하나연금통합포털은 쉽고 전문적으로 노후를 준비하도록 마련한 플랫폼이다”며 “성공적인 연금자산관리를 위해 시스템·서비스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전문 컨설팅을 통한 다양한 제안과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