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올리브영, 바캉스족 겨냥한 '여행용 파우치' 선보여

립 메이크업과 염모제 주요 인기제품 최대 70% 할인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

기사입력 : 2019-06-15 07:40

공유 0
center
올리브영이 바캉스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썸머 뷰티 트래블 파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올리브영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4일부터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여행용 파우치를 한정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와함께 바캉스 맞춤 아이템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썸머 뷰티 트래블 파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바캉스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여행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여름 파우치를 선보인다.

신진 브랜드 '라잇트리(Lightree)'와 협업해 제작한 이 파우치는 현재 유행하는 네온 컬러 디자인에 친환경 재생 가능 소재인 우레탄으로 만들었다.

접거나 펼칠 수 있는 3단 파우치로 끈적임도 없고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때 2000원에 제공한다. 단 1인 1개 구매만 가능하다.

또 파우치 구매객에게는 여름 바캉스 맞춤 아이템 체험 키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기초 화장품부터 헤어 트리트먼트·구강용품·위생용품 등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제품이 담겨있다.

아울러 컬러풀한 여름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는 '컬러대전' 행사도 오는 16일까지 벌인다.

강렬한 포인트 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립 제품과 헤어스타일 변신을 도와줄 염모제(염색약) 주요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클리오 ▲페리페라 ▲코드 ▲라카 ▲로레알 ▲모레모 케라틴 ▲이지엔 ▲미쟝센 ▲프레쉬라이트 등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여행용 파우치와 다양한 아이템 체험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