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넷마블 '킹오파 올스타', 5월 '이달의 지랭크' 수상

최지웅 기자

기사입력 : 2019-05-31 10:47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31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가 ‘5월 이달의 지랭크‘에서 전문 평가단의 평가 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31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가 ‘5월 이달의 지랭크‘에서 전문 평가단의 평가 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31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가 ‘5월 이달의 지랭크‘에서 전문 평가단의 평가 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매달 한 차례씩 진행되는 '이달의 지랭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 OGN과 지랭크 선정위원회가 공동 주관한다.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들과 미래 국내 게임 시장을 이끌어갈 중소 게임사, 인디 게임사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5월 9일 출시된 킹오파 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살린 최고 수준의 그래픽, 별도의 콘트롤러 없이도 모바일 기기에서 호쾌한 액션과 콤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탁월한 조작감,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 강점으로 출시 4일만에 양대 마켓 매출 순위 톱5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지난 22일에는 ‘주먹과 검의 대결’을 콘셉트로 SNK의 검극 대전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등 완성도 높고 신속한 콘텐츠 추가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대한 국내 이용자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원작 뿐만 아니라 이번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와 같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날 12시부터 킹오파 올스타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루비 100개’와 ‘아이템 10연속 소환권’을 지급한다. 해당 재화는 6월 2일 23시 59분까지 수령할 수 있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