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이병래 예탁결제원 사장, 고객중심서비스 강조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기사입력 : 2019-05-24 14:46

공유 0
center
CS워크숍 참가 중인 이병래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세번째줄 좌측에서 아홉번째),사진=예탁결제원
이병래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이 고객만족(CS)워크샵에서 고객중심서비스를 다시 강조했다.

예탁결제원은 23일부터 24일 양일간 제주도에서 CS워크숍을 개최하고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는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진행했다.

평소 고객만족경영을 강조해 온 이병래 사장도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40여개 고객사 직원 70여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이 사장은 고객행복 파랑새팀 일원으로 고객들과 직접 만나 9월 16일 시행되는 전자증권제도의 성공적 도입을 위한 준비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의 건의사항 등을 경청해 눈길을 끌었다.

고객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객행복 파랑새팀은 실무책임자・IT 전문가・사내변호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7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그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해외증권 예탁결제수수료 인하, 펀드넷 참가자 매뉴얼 배포, 업무팝업창 및 문자알림서비스 도입 등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추진했다.

이 사장은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을 강화해 앞으로도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최성해 차장bada@g-enews.com



많이 본 증권 뉴스

라이프